플랜트설비제작

본문

Vessel & Storage Tank
용기 및 저장탱크
당사는각종 산업플랜트에 설치되는 압력용기류를 안전성을 고려한 ASME, JISCODE와 ISO 9001 규격 기준으로 설계,제작,검사하여 설치하고 있으며, 개별공정의 요구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풍부한 설계 및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Pneumatic Feeding System
분체이송시스템
원료 및 제품의 이송방법중 설치공간과 거리에 제한이 적고, 외부로 부터의 오염차단 및 주변 오염방지는 물론, 생산성 및 수송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제관의 손상과 손실을 방지 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방법이다. 당사는 경제성, 원료의 물리적ㆍ화학적 특성, 운전ㆍ유지보수의 용이, 공기ㆍ전력소비량 등을 고려한 노하우를 토대로 최적의 분체이송시스템을 제공합니다.
Utility & Process Piping
유틸리티 및 공정배관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대기업의 Utility&Process Piping 분야 에서 습득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Engineering 및 제작, 시공, 시운전까지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추어 안정성, 품질성, 경제성을 고려한 최적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Weighing Feeder & Hopper Scale
정량공급장치 및 호퍼스케일
본 System은 여러 물성을 가진 원료의 특성에 따라 분체의 비중, 안식각, 수분, 입도, 온도, 부착성, 흡수성, 폭발성, 마모성에 맞게 설계ㆍ제작되어야 하며, 분립체 형상을 가진 원료의 배합공정에 매우 중요한 설비로써, 공정의 자동화와 품질의 고급화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분체의 계량에는 분체의 물리적 특성에 맞게 Hopper의 형상, 투입장치 및 배출장치 선정에 당사는 많은 경험과 Know-how를 보유함으로써 최적의 시스템구축이 가능합니다.
Reactor & Mixer
반응기 및 혼합기
특성이 다른 재료들을 효과적으로 혼합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의 Mixer를 고객의 요구조건에 맞게 선정, 설계/제작하고 있으며, 내구성은 물론 세척과 유지보수를 고려한 최적의 설비를 제공하고있습니다.
COPYRIGHT ⓒ ㈜에이원텍 ALL RIGHT RESERVED.